참가자가 대회 당일 알아야할 유용한 정보!

참가자분들에게만 알려드리는 특별한 정보!


출발전 정보!!!!!


대회당일 주차는 주차요원에 안내에 따라 주차하시면 되요.


1) 먼저 오시면 탈의실이 보조경기장 서2문 근처에 있으니 이용하세요.


2) 그리고 바로 옆에 위치한 물품보관소에 본인의 물품을 맡겨주세요.


3) 건너편에는 따뜻한 온음료와 보온비닐을 주는 온음료대가 있으니 쌀쌀한 날씨에 몸을 충분히

녹여주세요.


4) 온음료대 맞은편에는 아나파테이프 부스가 있으니 좀 더 좋은 기록향상을 위해 무료로 체험해보세요.


5) 보조경기장 입구에 있는 바람막이교환처에서 트랙스타 바람막이 교환이 가능하니 몸에 편안한 사이즈로 변경하세요.


6) 가장 중요한 경품권은 주경기장 무대 앞쪽과 보조경기장 입구, 운영본부앞에 있어요. 꼭 오전 10시까지 넣어주세요!!! 

※10시 이후에는 경품함을 수거하니 꼭 !! 10시전에 넣어서 당첨의 행운을 만끽하세요^^


----------------------------------------------------------------------------------------------------------------------


마라톤 완주후 정보!!!!!!


1) 완주하시면 골인지에서 보조경기장으로 가는 통로에 있는 골인지 급수대에서 수분 보충을 해주세요.


2) 이후에 보조경기장으로 가셔서 본인의 코스에 맞는 간식배부처에서 맛있는 간식을 받아주세요.


3) 간식배부처 옆에 있는 물품보관소에서 물품을 찾아주세요. 날씨가 추우니 얼른 따뜻한 옷을 입어야 되거든요.


4) 탈의실을 들려서 옷을 갈아입으면 손기정 마라톤 100배 즐길 준비 완료!


5) 보조경기장에는 태라클, 메디랩, 톰톰, 켈리포니아 석류, 광동제약, 코리아나, 트렉스타, 프로스포츠푸드, 나음케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먹거리를 즐겨보세요.


5) 경품추첨은 10:50에 주경기장 무대에서 공지 되오니 필히 참석해서 경품을 받아가세요!


6) 주경기장에는 손기정 특별전시가 준비되어 있으니, 마라톤 영웅 손기정 선수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 기회네요.


 또한, 전시에 참가해주시는 분에 한해서 선착순 500명에게만 11월 25일에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있을 음악회 초청장을 드려요.


 그리고 또! 헛개수가 준비되어 있으니 갈증을 해소하세요.


7 )바로 옆에는 민족 저항시인 심훈 선생님을 소개하는 자리가 있으니 더욱 유익하네요


8) 건너편에는 언제, 어디서 누구나 모두함께 즐기는 뉴스포츠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으니 신나게 즐기세요.


 여기서도 또! 헛개수가 준비되어 있으니 갈증을 해소하세요.


마라톤 100배 즐기기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댓글
댓글등록